(주)네트컴시스템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네트컴시스템은 지난 3월 28일 본사 회의실에서 제8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2024년도 재무제표 승인 ▲이익잉여금 처분(배당)안 ▲2025년 사업계획 보고 등의 안건이 원안대로 의결되었습니다.
김진수 대표이사는 “2024년은 대내외적으로 무척 어렵고 힘든 경영환경이었지만 임직원의 노력과 고객의 신뢰로 버텨낸 한 해였으나, 2025년은 기술 혁신과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져가는 회복과 도약의 해로 삼아 더욱 책임 있는 경영과 실질적인 성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