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채널(Web, E-mail, VoIP, 전화) 지원
다양한 고객의 컨텍포인트 수용
네트워크 인프라인 인터넷 망을 활용해, 음성전화는 물론 팩스, 데이터,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통합망 구현을 위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고객의 컨텍포인트 수용
통합집중관리의 용이
멀티사이트 컨텍센터의 통신 비용 전용회선 비용 절감
다양한 고객의 컨텍포인트 수용
재택상담 및 Virtual 컨텍센터 구성
인프라 비용 절감 효과
– 메신저, 이메일, 전화, 영상 회의 시스템
– 효율적 관리 및 사용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통합된 환경으로 구현
UC도입을 통한 회사 내/외 장소와 무관한 신속한 의사 소통 가능
본사/지사 또는 외부 협력업체간 회의
전 임원 및 실무자 회의 참석 참관
교육, 의사결정 및 지시사항 전달